[일본 헤어제품] 큐텐(キューテンで?)에서 입소문이 난 헤어 제품은? 일본 헤어케어 트렌드

안녕하세요! AI를 통해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뷰티 시장 트렌드 보고서를 제공하는 트렌디 뷰티입니다. 최근 일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파워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에서는 전체 판매 중인 브랜드 5,498개 중 한국 브랜드가 2,388개가 입점해 거의 절반에 가까운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은 어떨까요? 실제로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22년에도 무려 21.6%의 비율로 한국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Top10 순위에 한국 제품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헤어 제품을 넘어선 한국 브랜드의 비결, 일본 헤어 케어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AI를 통해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뷰티 시장 트렌드 보고서를 제공하는 트렌디 뷰티입니다. 최근 일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파워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에서는 전체 판매 중인 브랜드 5,498개 중 한국 브랜드가 2,388개가 입점해 거의 절반에 가까운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은 어떨까요? 실제로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22년에도 무려 21.6%의 비율로 한국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Top10 순위에 한국 제품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헤어 제품을 넘어선 한국 브랜드의 비결, 일본 헤어 케어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트렌디뷰티 출처 : 트렌디뷰티

밀크 바오밥, 일본 큐텐 샴푸 랭킹 1위 비결은? ->#향기 2022년 1월~9월 리뷰 순위 Top 10을 분석한 결과, 국내 밀크 바오밥의 ‘퍼퓸 샴푸 밀크 프로틴 바오밥 나무’는 무려 5천 개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 수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큰달, 미쟝센 등 한국 브랜드의 제품이 Top10 중 무려 6개나 등극했습니다. 이 중 1위를 차지한 밀크 바오밥의 비결은 뭘까요? 밀크 바오밥, 일본 큐텐 샴푸 랭킹 1위 비결은? ->#향기 2022년 1월~9월 리뷰 순위 Top 10을 분석한 결과, 국내 밀크 바오밥의 ‘퍼퓸 샴푸 밀크 프로틴 바오밥 나무’는 무려 5천 개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 수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큰달, 미쟝센 등 한국 브랜드의 제품이 Top10 중 무려 6개나 등극했습니다. 이 중 1위를 차지한 밀크 바오밥의 비결은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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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 바오밥/쿤달/미쟝센 샴푸의 이미지, 그 비결은 바로 #향입니다! 밀크바오밥의 마케팅 키워드를 살펴보면 #향기, #마스크, #장미, #플로랄 등 향에 대한 언급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랜드로 제품을 광고할 때 ‘향기’를 가장 큰 소구점으로 선정했다는 뜻입니다. 밀크 바오밥/쿤달/미쟝센 샴푸의 이미지, 그 비결은 바로 #향입니다! 밀크바오밥의 마케팅 키워드를 살펴보면 #향기, #마스크, #장미, #플로랄 등 향에 대한 언급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랜드로 제품을 광고할 때 ‘향기’를 가장 큰 소구점으로 선정했다는 뜻입니다.

출처 : 트렌디뷰티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평가는 어떨까요? 리뷰 키워드 역시 향에 대한 언급이 가장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리뷰를 통해 ‘향기’와 ‘향기 지속력’이 긍정 요소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밀크바오밥’ 제품은 BTS 정국님의 입소문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쿠사마’와 향이 동시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일본 헤어시장에서는 헤어제품의 #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트렌디뷰티 그렇다면 소비자들의 평가는 어떨까요? 리뷰 키워드 역시 향에 대한 언급이 가장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리뷰를 통해 ‘향기’와 ‘향기 지속력’이 긍정 요소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밀크바오밥’ 제품은 BTS 정국님의 입소문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쿠사마’와 향이 동시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일본 헤어시장에서는 헤어제품의 #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트렌디 뷰티 소비자 취향저격 -> 귀여운 #패키지와 #가성비 밀크 바오밥의 제품으로 알 수 있는 두 번째 일본 헤어제품 트렌드는 #패키지와 #가성비입니다! 앞서 언급한 리뷰 외에 다른 리뷰를 살펴보면 ‘가성비’와 ‘귀엽다’는 리뷰 키워드가 언급됐습니다. 관련 리뷰를 분석하면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포인트는 귀여운 패키지, 그리고 대용량 제품을 가성비 넘치게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가 나타났습니다. 출처 : 트렌디 뷰티 소비자 취향저격 -> 귀여운 #패키지와 #가성비 밀크 바오밥의 제품으로 알 수 있는 두 번째 일본 헤어제품 트렌드는 #패키지와 #가성비입니다! 앞서 언급한 리뷰 외에 다른 리뷰를 살펴보면 ‘가성비’와 ‘귀엽다’는 리뷰 키워드가 언급됐습니다. 관련 리뷰를 분석하면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포인트는 귀여운 패키지, 그리고 대용량 제품을 가성비 넘치게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가 나타났습니다.

출처 : 트렌디 뷰티처럼 밀크 바오밥 제품을 통해 #향과 #가성비가 매우 중요한 키워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년 대비 샴푸 카테고리 내 리뷰 키워드 언급량도 각각 41%, 32.6% 증가하며 일본 헤어 시장에서 떠오르는 입소문 키워드임을 증명했습니다! ‘귀엽다’라는 키워드도 신규로 상위 80개 리뷰 키워드에 진입해 귀여운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트렌디 뷰티처럼 밀크 바오밥 제품을 통해 #향과 #가성비가 매우 중요한 키워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년 대비 샴푸 카테고리 내 리뷰 키워드 언급량도 각각 41%, 32.6% 증가하며 일본 헤어 시장에서 떠오르는 입소문 키워드임을 증명했습니다! ‘귀엽다’라는 키워드도 신규로 상위 80개 리뷰 키워드에 진입해 귀여운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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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베스트 입소문 샴푸로 등장한 ‘미쟝센’의 비결과 헤어 트리트먼트 트렌드와 라이징 헤어케어 성분에 대한 조사가 필요합니까? 트렌디 뷰티로 2023 헤어케어 트렌드 요약본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리포트 링크를 제공 중입니다! 일본 헤어시장 공략집 요약본 무료로 받기 이외에도 베스트 입소문 샴푸로 등장한 ‘미쟝센’의 비결과 헤어 트리트먼트 트렌드와 라이징 헤어케어 성분에 대한 조사가 필요합니까? 트렌디 뷰티로 2023 헤어케어 트렌드 요약본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리포트 링크를 제공 중입니다! 일본 헤어시장 공략집 요약본 무료로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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