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와플 믹스 : 딸기 와플 레시피
아이들은 길어~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엄마들은 개학이 start가 되었네요. 송이네 학교는 12월 29일 졸업과 동시에 긴 겨울방학이 시작되는데 벌써부터 식사가 걱정되더라구요.
송이버섯을 먹는 스타일이 한 끼에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잘 먹는 편이라 삼시세끼는 물론 간식까지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냉장고와 냉동실에 다양한 간식과 주식을 놓아두었습니다.
오늘은 길다~길다~겨울방학 간식으로 좋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와플 믹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간편함은 물론 맛도 좋아 겨울철 간식으로 굿입니다. ^^
오늘은 홈메이드 겨울 간식 딸기 와플&팥 머핀 레시피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몇 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흥국 F&B 오늘의 일상”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간식류는 물론 달콤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가 가득하거든요. ^^ 디저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흥국F&B를 잘 아실 거예요.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호텔 등 외식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20여 년간 카페 토탈 솔루션으로 전문성을 확고히 하고 있는 브랜드거든요.
음료도 물론 맛있지만 빵이나 디저트를 좋아하는 혼자서 오늘의 일상 와플 믹스를 애정합니다. 와플은 물론 간단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어서 겨울 간식 필수 아이템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냉장 액상 믹스 타입으로 별도의 첨가물 없이 간단한 베이킹이 가능하며 겨울방학 간식으로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국내산 쌀가루 100% 국내산 우유 100% 국내산 전란액 100% 보존료 zero, 글루텐 free 아이들의 간식으로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1팩에 1kg으로 와플팬 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둥근 와플을 기준으로 5장 정도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냉장 액상 믹스 타입으로 별도의 첨가물 없이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기다림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에게 빨리 만들어 줄 수 있어 좋고, 유통기간도 충분하니 good~! 180~200℃ 예열된 와플기에 와플믹스치즈를 넣고 3~4분 노릇노릇 구워주면 됩니다. (조리시간은 기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와플팬,와플메이커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저는 와플빵을 이용 중입니다. 예열된 와플팬에 버터를 1/2ts를 넣어 골고루 코팅한 후 와플믹스치즈를 넣어 뚜껑을 덮어주었습니다. 프라이팬에 가득 넣으면 쏟아질 수 있으니 80% 정도만 채워주세요.
와플을 맛있게 즐기는 팁!와플메이커나 프라이팬에 버터를 가볍게 발라 구우면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어 좋고, 조리 후 분리도 간단합니다.
중불에서 앞뒤로 돌리면서 구우면 완성!
와플과 함께 즐기는 아이가 좋아하는 딸기 간식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딸기 윗부분을 잘라낸 후 속을 파내고 까망베르 치즈를 넣으면 완성~! 생크림이나 바로 즐길 수 있는 치즈를 넣으셔도 좋아요.
오늘의 일상 와플 믹스치즈를 이용해서 신랑을 위한 간식도 만들어줬어요. 팥 머핀~! 겨울 간식 붕어빵을 좋아하신다면 욜로콜롬을 만들어 즐기시기 바랍니다.
머핀틀에 와플믹스치즈를 약 1cm정도 넣은 후 삶은 팥을 한숟가락 넣고 다시 반죽을 넣은 후 탕탕탕 두드려 공기를 빼고 180도로 10분 구우면 초간단 팥머핀 완성 팥 대신 슈크림을 넣으면 슈크림 머핀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머핀틀에 와플믹스치즈를 약 1cm정도 넣은 후 삶은 팥을 한숟가락 넣고 다시 반죽을 넣은 후 탕탕탕 두드려 공기를 빼고 180도로 10분 구우면 초간단 팥머핀 완성 팥 대신 슈크림을 넣으면 슈크림 머핀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아이들 겨울방학 간식으로 욜로콜롬을 만들어 주면 무척 좋아할 것입니다.^^맛은 또 얼마나 좋을까요? 쌀가루로 만들어져 쫄깃한 식감이 좋으며 크림치즈 파우더가 더해져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까지 즐길 수 있어 집에서도 와플 맛집 못지않게 쫄깃하고 맛있는 와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와플만으로도 충분히 달고 맛있지만, 조금 더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기고 싶다면 생크림을 첨가해서 즐겨보세요. 훨씬 부드럽고 달콤한 와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신랑을 위한 팥머핀!한입 먹어보니 붕어빵은 사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서 3개를 순식간에 클리어했다고 합니다. 역시 좋아한다고 생각했어~^^이번에는 두 입 크기로 작게 만들었지만 팥을 원추하는 신랑을 위해서 다음에는 더 큰 틀에 팥 가득 넣어서 만들려고 합니다.- 크림치즈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라이스와플믹스 치즈는 물론 – 시나몬향이 매력적인 라이스와플믹스 플레인 – 프렌치토스트처럼 달콤한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스와플믹스 버터의 3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픽하여 즐겨보세요. 송이 군, 계피도 매우 좋아합니다만, 와플 믹스 플레인에서 득템하려고 합니다.지금 공식몰에 신규 가입하시면 2천원 즉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회원 한정 혜택을 이용해주세요. 오늘의 일상 공식몰 바로가기 책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