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결혼지옥 31회 사면시가 부부 가정폭력 시댁 문제, 포천에 사는 전직 역도선수 아내의 외로움, 정서적 독립을 못한 남편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31회 사면시가 부부 가정폭력 시댁 문제, 포천에 사는 아내의 답답함과 외로움, 정서적 독립을 못한 남편, 왜 여기에 나를 놔뒀어?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31회 사면시가 부부 가정폭력 시댁 문제, 포천에 사는 아내의 답답함과 외로움, 정서적 독립을 못한 남편, 왜 여기에 나를 놔뒀어?

남편은 요리도 잘하고, 아내와 싸우면서 설거지도 잘하고, 육아도 잘하고… 하지만 아내의 외로움을 억누를 수 없는 남편, 이 부부는 어떤 문제로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 문을 두드렸을까?

고등학교 2학년 때 처음 만난 두 사람, 남편은 역도선수로 활약하는 아내의 쾌활함과 당당함이 좋았고 아내도 남편을 좋아했다.

헤어지고 반복하며 서른 살에 재회한 두 사람.아내는 역도를 정리하고 하고 싶은 미용의 길을 걸어 광명에 미용실을 열었는데 남편이 결혼하고 싶다고 찾아왔다.남편은 빨리 어른이 돼 탄탄한 아내의 성격이 마음에 들었다고 한다.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겠다고 결혼했는데 현재 남편은 아내 때문에 너무 힘들다.아내는 남편 때문에 매우 외롭다.

아내가 시부모님을 만났을 때 예비 시어머니는 “결혼하면 포천에 살아야 한다.”고 말해 무척 당황했고 충격이었지만, 그것을 고민하기 전에 아이가 생겼다.어쩔 수 없이 광명의 미용실을 접고 시댁인 포천으로 왔지만 시댁과 함께 지내야 했고 이곳에는 아무런 연고가 없다.남편은 시가 가족이 운영하는 공장에서 열심히 일하지만 아내는 너무 외롭다.

남편의 차례로 싸움을 시작하는 부부.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인 아내는 남편이 나가는 게 불만이다. 아내 앞에 있는 아이는 완전히 방치되어 있다.(이런 상황에서 계속 있었던 아이가 걱정이다.)

아내가 힘들다고 했지만 남편은 외면했다.그런 남편이 원망스러웠던 아내는 남편에게 소리를 지르고 폭언을 하고 폭행을 했다고 한다.오샘은 엄연한 가정폭력에서 절대 해서는 안 될 행동임을 강조했다.목에 칼이 들어가도 폭력은 안돼!!남편에게는 포천이 편한 곳에서 얻은 것이 많지만 아내에게는 외딴 곳이라 그저 답답할 뿐이다.

남편이 조금만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아내가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는데 그게 잘 안 되는 것 같다.남편은 아직도 온 가족을 생각하며 엄마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많다. 아내는 남편에게 자기가 먼저였으면 좋겠어.아이가 있는데도 자기 존재의 의미도 잃고 있고, 혼자 있을 때보다 더 외로운 아내… 과연 이 부부는 답을 찾을 수 있을까?

아내를 이해하는 포인트는 외로움이다. 부모님이 두 살 때 이혼해 그리 불행하지는 않았지만 아내에게는 극한의 외로움이 남아 있다. 밝은 성격으로 친구들을 만나 어려움을 덜고 에너지를 얻어 직접 만든 미용실도 운영하며 살았는데, 이곳 포천은 아내에게는 의지할 수 없는 공간인 것 같다.아직……힐링리포트

아내는 집에 머물고 있지만 닫혀 있다. 남편

1. 아내에게 경차(중고차)를 사주시오.외출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내에게는 매우 긍정적인 의미가 될 것이다. 어디든 가서 미용 경력을 쌓는 것 자체가 아내에게 중요하다. 2. 친정과 정서적 분리를 해라.- 친정 식구들에게 부부 문제에 대해 단호히 선을 긋다. 신경 써주는 건 고맙지만 제가 직접 해볼게요.

1.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1시간 걸어라.-현재 아내는 몸과 마음의 건강이 무너지고 있다. 미용실을 운영하기 위해서도 체력은 필수다. 걸으면서 자신의 감정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부부

1. 두 사람의 대화에는 계획이 없다. – 자기중심적인 주장만 하고 끝나는 대화, 아내가 좋아하는 미용실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야 한다.

남편은 연애할 때처럼 행복해지고 싶어 그 해결책을 찾기 위해 오은영 리포트에 문을 두드렸다.이번 부부는 아내가 우울증에 걸려 폭소를 터뜨리기 전에 아주 잘 나온 것 같다. 눈물만 흘리는 아내는 이미 우울증인지 모른다.본인은 너무 힘들고 외로운데 절대 이해해주지 않는 남편에게 얼마나 서운했을까?사람을 만나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는 E형 스타일에는 이런 상황이 완전히 감옥 같았을 것이다.주변은 다시 사람들이고 가까이 나가서 만날 친구도 없고…!! 이제 남편이 과거 가족에게서 조금 벗어나 좀 더 아내의 입장에서 생각하길 바란다.박보환 이채윤 부부는 부부 상담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부디 행복하게 사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