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몇달정도 남은 베트남 여행..빨리 가고 싶고 비행기표를 나름 저렴하게 예매해서 간단하게 예매 과정을 남겨보려고 합니다.이런 게 나중에 보면 의외로 도움이 되고 추억 기록용으로도 좋더라구요! 비행기 티켓 예매 사이트
일단 제가 가장 많이 보는 사이트라고 하면 스카이 스캐너가 1위입니다.보다 보면 정말 저렴한 티켓을 자주 구할 수도 있거든요.아마 예전에 오사카에 갔을 때도 스카이 스캐너로 알아보고 마이리얼 트립으로 티켓을 구입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일단 가격을 비교할 때는 스카이스캐너를 먼저 확인! 아니면 친구들에게 물어보면 네이버 여행도 도움이 되거든요.
이거 예전에 오사카 갔을 때 산 방기비 548,700/3=182,900원, 1인당 18만3천원 정도에 갈 수 있었군요.이때가 그립습니다.요즘 비행기 가격이 너무 올랐어요. 어쨌든 지난 번에도 마이리얼 트립에서 가장 싸게 살 수 있었지만, 이번에도 비교해서 마이리얼 트립에서 아주, 정말 조금 더 싸게 표를 살 수 있었습니다.이정도면 마이리얼트립과 제가 잘 맞지 않을까 아무튼 그래서 저는 앞으로 해외에 나갈때는 1) 스카이스캐너2) 마이리얼트립을 2개부터 보려고 합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 드디어 찾은 20만원대 베트남 항공권!!정말 하노이 가는데 수하물을 추가하면 35~40 사이라 30초라도 꼭 끊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운 좋게도 277,000원 정도의 표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시간대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갈수만 있다면 끝! 아무튼 항공권이 조금이라도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예약 완료
위에도 적었지만 비행기표는 카드사마다 적용되는 금액이 달라서 잘 알아봐야 해요!저는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가 삼성카드뿐이라서 딱히 선택지도 없고 항상 이걸로 하고 있어요.예약은 인터파크나 마이리얼 트립 같은 사이트 또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제가 마이리얼 트립으로 했을 때는 무이자 할부가 카드사에 문의하거나 항공사에 문의해야 한다고 뜨더라구요?바로 확인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다는 건 좀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하노이행 티켓은 샀어요!앞으로 조금씩 일정을 잡아볼게요.USIM이나 환전 같은 정보도 따로 올려보겠습니다.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