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2학년 수능이 3개월도 남지 않았어요.저는 유치원생 자녀만 있어서 ‘수능’ ‘입시’에 대해 먼 이야기 같았는데, 최근 수험생 보약을 찾고 있는 부모님과 고3 수험생의 상담을 계기로 마포 상암 경희DMC한의원에서 수험생 공진단 수험생 보약으로 많이 처방되는 총명공진단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공진당은 중국 원나라 명의인 위역림(A.D.1277-1347)이 저술한 ‘세의득효방’이라는 저서에 처음 바탕을 둔 처방으로 황제에게 헌상한 처방으로 유명하며 효능만큼 값비싼 약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원전에 기재된 공진단원방은 4종류의 약사향, 녹용, 당귀, 산수유로 되어 있으며 처방에서 각각 효능이 조화를 이루어 약효를 발휘하는 만큼 4가지 적은 약재로도 균형이 맞는 귀중한 보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임의로 군신좌사로 구분해놨는데 네, 약재는 다 중요해요^;
이번 주 수요일 오전엔 진료가 없는 시간이었지만, 수학 능력 시험을 앞둔 고 수험생의 보약으로 총명 공 진단을 부탁 받은 부모가 있어 빨리 원내 조제한다고 일찍 출근했습니다. 부모가 약을 부탁하면서 말씀이 2년 전에 언니가 모시 우라 카미와 경희 DMC한방 의원의 지성들 진단을 복용했지만 시험을 앞두고도 긴장도 적은 머리도 깔끔한 것 같았다며 이번에는 동생의 공개적 진단을 부탁했습니다. 하늘 진단을 만드는 과정은 록용 뼈, 산수유, 토우들을 건조시키고 미세 분말(에어 분말로 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입자가 고르고 먹기 쉬운 하늘 진단 재료가 준비되죠.기운을 전달시키고 막힌 것을 관통하는 약재이다 빗 향, 침향 나무 향 등을 첨가하여 4개의 약제의 조합을 끝내지만 아사 우라 카미와 경희 DMC한방 의원 총들 진단은 장복해도 위에 부담을 주지 않은 스트레스가 많아 학업에 신경을 써야 한다(그래서 머리와 목, 어깨 등에 힘이 쏠림 현상)수험생에게 알맞은 “침향”을 넣어 제조합니다.(아사 우라 카미와 경희 DMC한의원에서 멀리 저녁 향기인 진단과 침향공 진단도 주문을 받아 직접 원내 만듭니다.)
원단은 때로는 섬세하게, 때로는 과격하게 해야 좋은 헛스윙 원단이 완성됩니다.약제분말을 체에 걸러 분말이 굳어 있는 것을 제거한 후 추가로 총명탕에 들어가는 약제와 +a를 첨가하여 총명공 진단 분말을 완성합니다.가루만으로는 공기 진단이 정리되지 않기 때문에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을 넣고 잘 반죽합니다. 일반 꿀과 달리 마누카꿀은 점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원단 과정이 쉽지 않습니다.그럼에도 총명공진단 조제 시 마누카꿀을 사용하는 이유는 염증을 낮추고 (항균작용) 속쓰림이나 위염 등에 도움이 되는 항균작용이 일반 꿀보다 뛰어나기 때문입니다.물론 돌도 씹어먹을 정도로 소화력이 왕성한 수험생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이야기지만…(저는 고3때도 왕성한 식욕을 자랑하던 그런 경우였어요ㅎㅎ 고3이 되면 신체활동이 줄어들고 오랜시간 머리를 써야하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되고 이럴 때 마누카꿀은 탁월한 강점을 발휘하게 됩니다^^반죽이 된 하늘 진단을 숙성 과정 앞에 1컷 찍었습니다.사진에서도 입자가 고르지만 48h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치면 반죽이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지고 먹기 쉽게 하늘 진단 시트에 됩니다.효과가 가장 중요하지만 한약 냄새에 익숙하지 않은 수험생이 복용하는 것인 만큼, 식감이나 맛에도 신경을 씁니다. (처음에는 약효에만 신경 쓰고 있었지만, 점차 삼베 우라 카미와 총명들 진단을 복용하는 수험생들의 피드백을 받고 점점 맛과 복용법에도 업그레이드하는 완성형 공식적 진단에 되어 있습니다.)^^)나머지 함께 진단 제조 작업(제환 작업, 금박 작업, 포장 등)는 이번 주말에 할 예정입니다.(지금은 숙성 중입니다)수험생 집중력 향상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삼베 우라 카미와 경희 DMC한방 병원 수험생보제 총들 진단에서 올해 수능 대박에 도움이 되면 다행입니다.마포 상암침향공 진단이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마포 상암침향공 진단이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