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재고 이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재고 이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재고 이해

캔자스주 맨해튼(マンハッタンザ州ス -州) – 많은 사람들에게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는 시장 변화에 반응하지 않기 위한 소극적인 장기 은퇴 전략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소사업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캔자스주립대 비육우연구소 전문가들은 최근 캐틀챗 팟캐스트에서 말했습니다. 가격 변동에 대처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은 대응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즉흥적으로 사거나 팔지 않는 것은 주식 시장과 매우 비슷합니다, “라고 캔자스 주립 대학의 수의사 브래드 화이트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화이트의 관찰은 7월 미 농무부 보고서에서 육우 사육 마릿수가 전년 동기 대비 2.6% 감소한 2940만 마리로 나타났고, 소와 송아지의 총 재고량은 전년 대비 2.7% 감소한 9590만 마리로 집계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제가 생각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전히 소떼를 청산하고 있기 때문에 재고 수치가 아직 바닥을 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더스틴 펜델, K스테이트의 농업 경제학자가 말했습니다. 소떼가 계속 줄어들면서 소 값은 조금 더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고 아마 조금 더 비쌀 것입니다. 소 생산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켄터키주의 비육우 영양학자인 필립 랭커스터는 “생산자 입장에서는 송아지 가격이 비싼 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최고의 송아지를 생산할 수 있는 4~8세 암소를 보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이트도 이에 동의하며 암소를 보유하면 목장의 재정적 성공에 기여할 수 있지만 암소에 비해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고 덧붙였다. “한번 암소를 저장하기 시작하면 암소가 송아지를 낳기까지 몇 달이 걸리기 때문에 장기적인 투자입니다”라고 화이트(ホワイト氏は) 씨는 말했습니다. 가축 시장의 유동성에 영향을 주다 한 가지 요인은 가뭄이라고 랭커스터(ランカスターは、言いました)는 말했습니다. “비가 계속 내리는 지역이라면 소떼에 추가할 수 있는 암소와 젖소를 더 키울 수 있지만 가뭄이 계속되면 사육 또는 판매 결정에 고려해야 할 사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랭커스터(ランカスター氏は) 씨는 말했습니다. 화이트는 이것을 ‘자원의 가용성’이라고 불렀습니다. “가용자원이 있다면 어떤 암컷을 키울지 보다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원하지 않는 암컷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화이트는 말했습니다. 펜델은 생산 사이클과 함께 소비자 수요도 소의 가격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펜델은 “소비자들이 5월에 비해 6월에 쇠고기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서 소비자들의 쇠고기 수요가 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이는 국제무역의 영향과 함께 소값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K-스테이트 전문가들은 생산자들이 장기적인 마케팅 기회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가뭄과 관련해 어디에 위치하느냐에 따라 모든 운영이 달라질 것입니다. “당분간은 가격이 높게 형성되기 때문에 마케팅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이를 활용해야 합니다”라고 펜델은 말합니다. Understanding cow inventory to build a marketing strategy (agupdate.com ) 캔자스주 맨해튼 – 많은 사람들에게 주식시장 투자는 시장 변화에 반응하지 않기 위한 절제된 장기 은퇴 전략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소사업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캔자스주립대 비육우연구소 전문가들은 최근 캐틀챗 팟캐스트에서 말했습니다. 가격 변동에 대처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은 대응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즉흥적으로 사거나 팔지 않는 것은 주식 시장과 매우 비슷합니다, “라고 캔자스 주립 대학의 수의사 브래드 화이트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화이트의 관찰은 7월 미 농무부 보고서에서 육우 사육 마릿수가 전년 동기 대비 2.6% 감소한 2940만 마리로 나타났고, 소와 송아지의 총 재고량은 전년 대비 2.7% 감소한 9590만 마리로 집계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제가 생각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전히 소떼를 청산하고 있기 때문에 재고 수치가 아직 바닥을 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더스틴 펜델, K스테이트의 농업 경제학자가 말했습니다. 소떼가 계속 줄어들면서 소 값은 조금 더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고 아마 조금 더 비쌀 것입니다. 소 생산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켄터키주의 비육우 영양학자인 필립 랭커스터는 “생산자 입장에서는 송아지 가격이 비싼 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최고의 송아지를 생산할 수 있는 4~8세 암소를 보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이트도 이에 동의하며 암소를 보유하면 목장의 재정적 성공에 기여할 수 있지만 암소에 비해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고 덧붙였다. “한번 암소를 저장하기 시작하면 암소가 송아지를 낳기까지 몇 달이 걸리기 때문에 장기적인 투자입니다”라고 화이트(ホワイト氏は) 씨는 말했습니다. 가축 시장의 유동성에 영향을 주다 한 가지 요인은 가뭄이라고 랭커스터(ランカスターは、言いました)는 말했습니다. “비가 계속 내리는 지역이라면 소떼에 추가할 수 있는 암소와 젖소를 더 키울 수 있지만 가뭄이 계속되면 사육 또는 판매 결정에 고려해야 할 사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랭커스터(ランカスター氏は) 씨는 말했습니다. 화이트는 이것을 ‘자원의 가용성’이라고 불렀습니다. “가용자원이 있다면 어떤 암컷을 키울지 보다 신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원하지 않는 암컷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화이트는 말했습니다. 펜델은 생산 사이클과 함께 소비자 수요도 소의 가격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펜델은 “소비자들이 5월에 비해 6월에 쇠고기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서 소비자들의 쇠고기 수요가 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이는 국제무역의 영향과 함께 소값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K-스테이트 전문가들은 생산자들이 장기적인 마케팅 기회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가뭄과 관련해 어디에 위치하느냐에 따라 모든 운영이 달라질 것입니다. “당분간은 가격이 높게 형성되기 때문에 마케팅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이를 활용해야 합니다”라고 펜델은 말합니다. Understanding cow inventory to build a marketing strategy (agupdate.com)

소의 인벤토리를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을 구축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는 장기적인 퇴직 전략이며 market.agupdate.com 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규율이 필요합니다 소의 인벤토리를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을 구축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는 장기적인 퇴직 전략이며 market.agupdate.com 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규율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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