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리 볼거리 경기도 가평 수제두부 전골 맛집 내 돈내산등나무가
대성리의 볼거리, 경기도 가평 맛집 수제두부 전골 일품이었던 등나무가 가평 대성리 쪽으로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 온 분위기 좋은 작은 스페인 마을 카페도카사에서 지냈습니다. 대성리는 MT마을로 매우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만, 또 서울 근교에 1시간도 걸리지 않아 개인적으로 주말 나들이 장소로 부담없이 가기도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카페도카사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좋아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저기 다 포토존인 곳!그래서 즐기다 보니 어느새 저녁을 먹을 때가 되었습니다.근처에서 아이들과 부담없이 식사하기 좋은 경기도 가평 수제두부 전골 맛집이 검색되어 제동네산에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대성리 볼거리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은 워낙 대학생이나 젊은 분들 MT 오는 숙소가 많기 때문에 대체로 숙소에서 고기를 구워 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그래서 대로변에 있는 식당은 상대적으로 손님이 적은 것 같았어요. 물론 가족들의 주말 나들이로 방문했다가 조금 이른 한적한 시간대에 들른 것도 큰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매장에는 아기 테이블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 부모님과 함께 주말 나들이 대성리에 가볼 만한 곳, 주변 경기도 가평 여행지를 구경하고 식사하러 와도 좋은 곳, 맛집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와서 매운탕을 먹는 것은 어렵고, 그렇다고 며칠 전에 먹었던 백숙을 다시 먹기에는 위가 부담스러웠습니다. 마침 눈에 들어오는 수제 두부 전골이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했어요.사이드 메뉴 중 베스트 메뉴가 사장님이 추천하는 넘버원이 감자전이라고 써있는 문구를 발견하고 추가로 감자전도 주문했습니다.수제 두부 전골 주문하시고 잠시 후 반찬을 테이블에 하나씩 올려주시는데요. 생각보다 반찬 종류가 많아서 놀랐어요. (웃음) 아이들과 함께 왔기 때문에 혹시 반찬 중 매운 것이 있지 않을까 해서 기미상궁처럼 먼저 하나씩 맛을 보았습니다. 약간 매콤하게 느껴지는 오이무침 빼고는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맛도 좋더라고요.드디어 기다리던 수제 두부 전골이 나왔습니다.주문하기 전에!! 원래 오리지널 수제 두부 전골은 맵게 나오는 메뉴 중 하나라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는 무리일 것 같아서요.주문하면서 맵지 않게 해달라고 강하게 부탁했어요.호옥시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 좋은 장소로 대성리 볼거리 중 수제두부 전골 맛집을 찾으신 분들은 이곳 등나무가 왔을 때 꼭 맵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손두부찌개를 보면 너무 침이 고였어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애들이랑 같이 먹는 거니까 맵지 않게 해달라고 하셔서 최대한 안 맵게 하려고 노력하고 고춧가루도 하나도 안 넣었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추가로 주문한 감자전도 나왔는데 입에 싸여서 정말 맛있었어요. 수제 두부 전골이랑 감자전이 환상적인 짝꿍처럼 잘 어울려요. (웃음) 수제두부찌개 맛집으로 만족스럽게 식사를 한 경기도 가평 대성리에 가볼만한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사실 여기 백숙이랑 매운탕이 맛있다고 자신 있게 슬로건을 내거는 식당이기도 했거든요. 다만 저는 아이들과 함께 주말 가족여행차 차 주변에서 잤기 때문에 그다지 매운 음식은 어려워서 수제두부 전골과 감자전을 일부러 골랐네요.내 돈으로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길에 찾은 야외 테이블. 등나무 음식점은 애완동물 동반도 가능한 식당인데요. 왠지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둔 것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등나무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가로 2069 등나무가 예약등나무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가로 2069 등나무가 예약등나무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가로 2069 등나무가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