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로르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바르기 싫어지는 광채피부를 만나다

코닥 사이에서는 왕핫한 롤베이스, 왜 비싼지, 왜 비싸도 사는지 잘 알아버렸잖아?

ㅣ롤베이스 / 겔랑롤메이크업베이스 ㅣ 겔랑ㅣ KRW97,000 / 30mlㅣ

Enchanted ChestのJamieです~^^*작년 크리스마스 어머니께 건배! 받은 엄청 비싼 겔랑 롤베이스. 아.. 이 제품.. 정말 써보고 싶었는데 제 돈 주고 사기엔 너무 떨려요.. 엄마 덕분에 다른 분들 리뷰로만 보던 롤베이스를 만났어요.크리스마스 때부터 일주일 정도 쓰고 있는데, 사악한 가격에도 왜 그렇게 여러 통을 비우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솔직한 리뷰로 알아보겠습니다.

롤베이크업 베이스박스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롤라지엔스 컨센트레이트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24k 퓨어골드가 포함된 럭셔리 제품입니다.겔랑이어 파운데이션도 1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대의 제품이 출시되는 만큼 겔랑 팬분들은 익숙한 가격일지 모르지만 선크림에 올인하는 저는 가격대가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아..정말…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 정도네요.롤베이스를 리뷰하면서도 완벽하게 투명한 텍스처에 금펄이 떠 있기 때문에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었습니다.보통 롤베이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인생 아이템이라면서 윤기가 빙글빙글 돈다고 하셨는데 저는 피부가 쫀득쫀득한 느낌이었어요.https://wowseattle.com/wp-content/uploads/2018/12/lor2.jpg롤베이스 뚜껑은 제품 디자인에 적합한 골드 색상입니다, 겔랑 마크와 이름이 새겨져 있어 더욱 고급스럽습니다.롤베이스를 실제로 보면 이렇게 금펄이 눈에 그대로 보이는데 이게 다시 피부에 올라오니까 스르르… 녹아서 없어지더라고요.유튜버 디렉터 파이 씨가 롤베이스에 알코올처럼 날아가는 성분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사용감 없이 깨끗한 느낌을 줄 수밖에 없다고 하셨는데 그 말이 딱 맞았어요.피부에 올라가자마자 없어지기 시작해서 빠르게 펴 발라야 해요.이 금 땡땡이가 어떻게 작용하나 했는데 오팔처럼 반짝이는 펄 땡땡이가 피부에 남아서 빛을 주는 게 아니라 아주 얇은 막을 씌워주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덕분에 자연스럽게 피부 요철을 조여 메워주는 느낌입니다. 왜 그렇게 열광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앞뒤 피부에 밀착해서 촬영을 해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앞뒤 사진 차이가 안 나더라고요.그런데 전체적인 얼굴을 보면 피부가 굉장히 건강해 보이는 느낌이고 쿠션을 올리면 마치 피부가 눈에 띄지 않게 깨끗한 피부처럼 중광이 납니다.화장을 할 때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맨얼굴로 어디론가 나갈 때도 손이 가는 마력.깔끔한 느낌도 없이 피부결을 만져주는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뭐예요 롤 메이크업 베이스 가격 자체가 정말 사악하긴 하지만 확실히 제가 지금까지 써온 메이크업 베이스 중 최고의 제품인 건 사실이네요.정말 얇게 발라지고 미끄럽지도 않고 피부 결 표현이 정말 예뻐지니까요.오늘도 긴 글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행복한 주말 되세요~화장을 할 때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맨얼굴로 어디론가 나갈 때도 손이 가는 마력.깔끔한 느낌도 없이 피부결을 만져주는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뭐예요 롤 메이크업 베이스 가격 자체가 정말 사악하긴 하지만 확실히 제가 지금까지 써온 메이크업 베이스 중 최고의 제품인 건 사실이네요.정말 얇게 발라지고 미끄럽지도 않고 피부 결 표현이 정말 예뻐지니까요.오늘도 긴 글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행복한 주말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