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가테 유진, 브레이브 하트 스타터를 위한 팁 모음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27일까지 가디언 테일즈에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베리 우드’ 행사가 열립니다. 동시에 신캐릭터용 화신 비슈박, 영화배우 유진의 픽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시작됐습니다. 아마 이번 행사 시기에 가태를 처음 접한 분들 중 유진이랑 브레이브 하트부터 시작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 같아요.

나는 지난주에 알마다와 메이릴을 리세로 가져가서 게임을 시작했지만 마리나와 발리의 리자도 보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이번 픽업에서 유진 세트를 맞춰 우는 유진에게 올인해서 진행했는데 의외로 PVE 성능이 나쁘지 않았어요. 이번 글에서는 저처럼 캐릭터 풀의 한계에서 유진을 먼저 육성해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PVE칩을 정리해봤습니다. 유진+브레이브 하트 사용법

먼저 어떤 캐릭터인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유진은 광속성 근거리 딜러로 파티 근접 피해량 버퍼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연계기로는 적이 에어본 상태일 때 다치게 해 피해를 주는 서머 솔트 바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5성급 특수능력으로 적중할 경우 3초간 원거리 방어력과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근데 전용 무기 브레이브 하트가 없는 유진이는 팥 없는 단팥빵이에요. 브레이브 하트를 장착하면 원거리 공격 능력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건 액션 장면이라는 스킬로 적을 에어본 상태로 만들 수 있어 셀프 연계도 가능해집니다. 근접 공격(오토바이 액션 장면)

백문불문 움직이는 이미지로 설명합니다. 유진의 근접 공격은 돌진(1타), 베기(2, 3타), 돌리기(4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가운데 핵심 데미지는 베기에 집중돼 있어 돌리기는 공격 범위가 넓지만 소모 시간을 생각하면 베기에 밀린다. 원거리 공격

원거리 공격은 적을 인식한 상태에서 공격 키를 누르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데미지 자체는 유진의 버프를 받지 못해 근접 공격에 비해 밀리지만 완벽한 무빙샷이라 거리만 잘 재면 스토리에서 거의 한 방도 맞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VE를 하다 보면 원거리 공격 또는 근거리 공격 중 하나를 요구하는 스테이지가 많은데 유진은 혼자서 둘 다 해결할 수 있어요.

원래 총을 6번 쏘면 장전해야 해요. 그러나 6번 총을 쏘고 회피를 누르면 장전 모션이 취소되어 바로 다시 총을 쏠 수 있습니다. 이른바 장전 취소라는 잡기술입니다만, 패턴이 생기기 쉬운 적에 대해 디로스를 줄일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브레이브 하트 스킬 (건 액션 씬)

브레이브하트의 무기 스킬 건 액션 장면은 가장 가까운 적의 방향으로 돌진하여 주위에 연타형 원거리 공격을 하는 스킬입니다. 몸이 직접 들어가기 때문에 적의 공격 중에 들어가거나 에어본이 되지 않아 적이 후속 공격을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자체는 무난합니다.

그러나 암 액션 장면을 자세히 보면 첫 번째 타격에 높은 데미지가 들어가고 그 후 적은 데미지로 연타가 들어갑니다. (전시가 아닌 맞은 적을 기준으로 첫 타격) 그리고 스킬 전시 중 회피를 누르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를 이용하면 각도만 보고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언제든지 치고 빠질 수 있습니다. 물론 에어본을 주문하려면 다단 히트까지 모두 맞추는 게 좋아요. 연결기 서머솔트 바이크

연계기 썸머솔트바이크는 에어본된 적에게 순간이동하여 500%의 높은 피해를 입히고 부상상태로 만드는 스킬입니다. 사용 후 시판하던 장소로 돌아갑니다. 주력 딜 기술이라고 봐도 좋을 만큼 강력하지만 사용 중 무적이 아니어서 써도 되는 상황인지 잘 파악해야 합니다. 유진으로 PVE고대 악마고대 악마월드 8의 가장 어려운 부분으로 알려진 시버링 산맥 통로 2도 유진에서 몸을 비틀면서 일어났습니다. 스스로 아그로를 잡아당겨 아군 힐러가 죽지 않도록 잘 보호해야 눈을 뜨기 쉽습니다. 솔직히 여기 너무 좁아서 힐러 죽으면 극한의 컨트롤을 해야 할 것 같아. 광속성 진화석 던전 70월드 8의 가장 어려운 부분으로 알려진 시버링 산맥 통로 2도 유진에서 몸을 비틀면서 일어났습니다. 스스로 아그로를 잡아당겨 아군 힐러가 죽지 않도록 잘 보호해야 눈을 뜨기 쉽습니다. 솔직히 여기 너무 좁아서 힐러 죽으면 극한의 컨트롤을 해야 할 것 같아. 광속성 진화석 던전 70가테에서 영웅의 성장을 위해서는 조각을 많이 주는 70진단을 깰 수 있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놀랍게도 유진이를 키우는 것만으로도 화속과 광속 진단 70레벨을 돌 수 있습니다. 혼자 들어가는 던전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고, 봐주기는 해야겠지만 어쨌든 제 앞을 가릴 수는 있다는 게 좋으니까요. 별 4개가 되면 영상처럼 중간까지 진행해서 오토로 끝내는 반오토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풀오토는 전복이 심해서 안 돼요. 이외의 콘텐츠는…?길드레이드는 바위속성 하베스터를 상대로 광속데크를 대충 준비하면 1인분은 할 수 있습니다.거울 균열은 포기하세요. 광속 데크를 키우기 위해서는 라피스도 필요하지만, 그 전에 바리잡이해서 키우는 것이 빠를 것 같습니다.PVP 콘텐츠 중 아레나는 유진의 홈그라운드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물론 최상위권에 가면 유진이는 반반이다, 반반도 못하는 말이 많지만 자티아에서는 이런 효녀가 없습니다. 63 풀 각성 정도면 브론즈 정도는 혼자 놀 수 있거든요. 나중에 다른 캐릭터까지 키워서 아레나를 제대로 하게 되면 정리해서 올릴게요. 끝내고…그동안 알마다 메이릴 스타트로 300마일을 모으는 동안 마리나와 발리를 선택하지 못한 사용자의 가테 생존기였습니다. 유진이 그래도 안 나왔으면 진작 접을 뻔했는데 오늘도 광속성 던전으로 조각을 파밍하면서 행복한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제발 발리 나와.그동안 알마다 메이릴 스타트로 300마일을 모으는 동안 마리나와 발리를 선택하지 못한 사용자의 가테 생존기였습니다. 유진이 그래도 안 나왔으면 진작 접을 뻔했는데 오늘도 광속성 던전으로 조각을 파밍하면서 행복한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제발 발리 나와.그동안 알마다 메이릴 스타트로 300마일을 모으는 동안 마리나와 발리를 선택하지 못한 사용자의 가테 생존기였습니다. 유진이 그래도 안 나왔으면 진작 접을 뻔했는데 오늘도 광속성 던전으로 조각을 파밍하면서 행복한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제발 발리 나와.

error: Content is protected !!